암보험 비갱신형 필요성

2012년 사망원인 1위암, 남자가 암에 걸릴 확률 38%, 여자의 경우33% !

암은 이제 더 이상 우리 이웃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집의 일이 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급속한 의학발달로 인해 이제 충분한 치료비만 있다면 암은 얼마든지 치유 가능한 병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암보험 상품은 현대인의 생활 필수품이라고 해도 절대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암의 경우 여타의 질병에 비해 많은 치료비가 필요한 질병이며, 암질병으로 인해 경제 활동을 못하는 경우도 발생되어, 막대한 치료비 및 생활비, 요양비를 필요로 하는 질병 중에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남자는 3명중1명, 여자는 4명중1명 꼴로 암발생이 된다는 통계가 있어, 이런 이유로 암진단시 고액을 보장하는 암보험은 반드시 필요한내용입니다

계속적으로 증가하는 암발병률과 6천만원~1억가량으로 추정되는 치료비 및 생활자금 등을 고려하면, 여전히 암보험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한국인의 필수보험입니다.

암발병률이 증가하면 할수록 당연히 치료기술 또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나, 신치료기술, 신치료장비, 신약의 경우는 국민보험 공단에서의 보장이 안되는 경우도 있어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하게 됩니다.

크게 발전하고 있는 암치료기술로 인해 이제는 암은 치료할 수 있는 질병이나, 고액의 치료비가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큰금액이 필요한 암질병의 경우, 치료비 대비가 안되어 혹시라도 암발생시에 손을 놓을 수 밖에 없는 안타까 운 일이 생겨버립니다